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마이걸 유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참 좋아하는 아이돌
오마이걸 유아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

오마이걸에 소속되어있는 가수입니다
1995년생으로 26살이네요 ㅎㅎ
본명은 유시아로 유아만큼 본명도 이쁘네요 ㅎㅎ

사진으로 보이는건 유아 솔로곡 ‘숲의 아이’ 촬영현장인거같아요
유아는 춤을 정말 잘추더라구요
저도 오마이걸 영상으로 보다가 유아 춤선에 반해서 팬이 됐답니다 😘

춤 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정말 청아하답니다

일자 앞머리에 긴생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죠
입술이 특히 정말 매력적인거같아요!


저런 핑크계열 입술도 잘 어울리고 가녀린 어깨가 잘 보이는 옷이 잘 어울리네요
몸매비율이 좋아서 무슨 옷이든 잘 어울리더라구요!


무대에서 특유의 도도한 표정과 손짓이 있는데 볼수록
빠져들어요...
하루종일 유아 영상을 봤네요 ㅎㅎ
같은 여자가 봐도 어쩜 이리 이쁠까요?!


이런사진 너무 이쁜거같아요 ㅠㅠ
블랙에 긴생머리 개인적으로 시크하고 이쁜거같네요 ㅎㅎ


일상사진 완전 여친짤이죠?!
편안하게 묶은머리에 꾸민듯 안꾸민 복장 ㅎㅎ
유아는 여자들이 참 닮고싶어하는 스타일인거같아요


활짝웃고있는 유아인데요
평소에 옷을 참 잘입는거같아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베이지 계열로 청순하고 귀여워보이네요 ㅎㅎ


쪼금한 얼굴에 눈코입이 오목조목 ~
너무 이쁜유아
앞으로도 많이 볼수있었음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