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주, 울산 당일치기

반응형
언양에서 울산까지 하루여행 다녀왔어요.

1. 언양 약선진가 삼계탕

여기는 언양 약선진가.
서울산 보람병원에서 멀지않은곳에 위치한답니다. 여기는 굉장한 맛집이에요. 언양에 한번 오신다면 꼭 먹고 가보세요 ㅎㅎ

굉장합니다. 국물이 진국이에요.

위치: 울산 울주군 삼남면 교동리 1623-2

2. 울산 동구 전하동 욜카롱


달콤커피에서 마카롱과 같이 찍었어요 ㅎㅎ 가격은 2300~2500원 정도 였던거 같아요. 마카롱 역시나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대구에서 왔다고하니 마카롱 두개 더 서비스 주셨어요
솔카롱 맛있습니다!

위치: 울산 동구 전하동 544-86

3. 울산 슬도

대왕암공원에 있는 슬도에요


바람정말 많이 불고요.

별생각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사진찍기 좋아요 ㅎㅎ

바람이 많이 불기에 뒷태만 찍었어요ㅎㅎ

이건 빵게라고하나?
이런거 잡으러 오시는분들 많았어요
낚시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보기엔 낚시보단 빵게잡는게 더 쉬워보였어요 ㅎㅎ

위치: 울산 동구 방어동 산5-3
슬도 섬에 공영주차장있으니 거기에 주차하세요ㅎㅎ

추가로 슬도에 서가앤쿡도 있으니 회 못드시는분은 가보세요.
먹기만 한 여행끝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