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드추천 : 킬링이브(Killing eve)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드추천을 해볼까해요 ㅎㅎ

제가 추천할 미드는 바로!

킬링이브 포스터

킬링 이브 Killing eve
라는 영국 드라마 인데요 !

드라마 내용은
매력적인 사이코패스 킬러와 여자 암살자에 관심이 많은 영국정보부요원이 서로를 추격하는 이야기입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서로에게 끌리는 모습을 볼수있어요
주인공들이 이해할수없는 행동을 하지만 이상하게 이해가 되는 드라마
킬링이브는 정말 매력적인 드라마 라는 말이딱 맞는것같아요

사실 영어공부를 목적으로 봤다가 뒷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시즌3까지 다 봤답니다
정말 제가 강추! 하는 드라마에요

시청은 왓챠플레이에 시즌3까지 나와있어요
왓챠 있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최근 킬링이브 시즌 4 확정했다고 하네요 🥰🥰
기다리면 또 왓챠에 나오겠죠ㅎㅎ




사이코패스 암살자 빌라넬 사진이에요.
옷이 굉장히 예쁘죠
조디 코머 라는 영국배우에요 세상 예뻐요🥰
귀여우면서 섹시하고 섬뜩하고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캐릭터에요

이 드라마는 특히나 여성분들이 보시기 굉장히 좋은 드라마에요
드라마 색감도 예쁘고 입고 나오는 옷만 구경해도 시간가는줄 모르실거에요

빌라넬을 쫒는 요원 이브도 볼까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배우 산드라 오
한국계 할리우드스타 연기도 굉장히 잘하고 멋있어 보인답니다
엉뚱한매력이 있는 이브 캐릭터 잘 소화했어요 🥰

암살이야기를 다룬다고해서 분위기가 무겁거나 잔인한장면이 나오는게 아니고
웃긴장면도 많이 나오는편이에요
스토리도 탄탄하구요!

주요인물 둘 뿐만아니라 다른 조연들도 다 매력있어요

다른 사진들도 볼까요?


예쁜 아기와 깔맞춤 패션이네요


빌라넬 사진이 유독 많긴 하지만 제가 워낙 좋아해요...
이브와 빌라넬 같이 있는걸 보니 정말 잘 어울리죠? ㅎㅎ



뭔가 저도 이런식으로 입어보고 싶어요 ㅎㅎ
드라마를 보다보면 탐나는 옷이 많이 보일거에요



마지막으로 킬링이브 예쁜 투샷을 올리며 ㅎㅎ

정말정말 제가 강추하는 영드니 관심있으신분들 시청 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